이미지셀프 - 상세페이지 제작업체

현실주의자의 관점

0 1153



ec644926-048c-4d04-bbfb-e6e571129983.jpg



단순하게 살라. 쓸데없는 절차와 일 때문에 얼마나 복잡한 삶을 살아가는가?-이드리스 샤흐해야 할 것을 하라. 모든 것은 타인의 행복을 위해서동시에 특히 나의 행복을 위해서이다.-톨스토이화가 날 때는 100까지 세라. 최악일 때는 욕설을 퍼부어라. -마크 트웨인삶을 사는 데는 단 두가지 방법이 있다.하나는 기적이 전혀 없다고 여기는 것이고또 다른 하나는 모든 것이 기적이라고 여기는방식이다.-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자신을 내보여라. 그러면 재능이 드러날 것이다.- 발타사르 그라시안절대 어제를 후회하지 마라. 인생은 오늘의 내 안에 있고 내일은 스스로 만드는것이다-L론허바드인생이란 학교에는 불행 이란 훌륭한 스승이 있다. 그 스승 때문에 우리는 더욱 단련되는 것이다. -프리체우리는 두려움의 홍수에 버티기 위해서 끊임없이 용기의 둑을 쌓아야 한다.-마틴 루터 킹가난은 가난하다고 느끼는 곳에 존재한다 .- 에머슨먹고 싶은것을 다 먹는 것은 그렇게 재미있지 않다 . 인생을 경계선 없이 살면 기쁨이 덜하다.먹고싶은대로 다 먹을 수있다면 먹고싶은 것을 먹는데 무슨 재미가 있겠나 - 톰행크스삶을 사는 데는 단 두가지 방법이 있다.하나는 기적이 전혀 없다고 여기는 것이고또 다른 하나는 모든 것이 기적이라고 여기는방식이다.-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언제나 현재에 집중할수 있다면 행복할것이다. -파울로 코엘료자신감 있는 표정을 지으면 자신감이 생긴다 -찰스다윈문제점을 찾지 말고 해결책을 찾으라 - 헨리포드인생이란 학교에는 불행 이란 훌륭한 스승이 있다. 그 스승 때문에 우리는 더욱 단련되는 것이다. -프리체당신이 할수 있다고 믿든 할수 없다고 믿든 믿는 대로 될것이다.- 헨리 포드직접 눈으로 본 일도 오히려 참인지 아닌지염려스러운데 더구나 등뒤에서 남이 말하는것이야 어찌 이것을 깊이 믿을 수 있으랴?-명심보감-일하는 시간과 노는 시간을 뚜렷이 구분하라 시간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매순간을 즐겁게보내고 유용하게 활용하라 그러면 젋은 날은 유쾌함으로 가득찰것이고 늙어서도 후회할 일이적어질것이며 비록 가난할 때라도 인생을 아름답게 살아갈수있다-루이사 메이올콧성공해서 만족하는 것은 아니다.만족하고 있었기 때문에 성공한 것이다.-알랭겨울이 오면 봄이 멀지 않으리 -셸리
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