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녀석 살찌더니 여길 못올라가네
당신이 할수 있다고 믿든 할수 없다고 믿든 믿는 대로 될것이다.- 헨리 포드해야 할 것을 하라. 모든 것은 타인의 행복을 위해서동시에 특히 나의 행복을 위해서이다.-톨스토이눈물과 더불어 빵을 먹어 보지 않은 자는 인생의 참다운 맛을 모른다. -괴테자신을 내보여라. 그러면 재능이 드러날 것이다.- 발타사르 그라시안작은 기회로 부터 종종 위대한 업적이 시작된다-데모스테네스인생에 뜻을 세우는데 있어 늦은 때라곤 없다 - 볼드윈먹고 싶은것을 다 먹는 것은 그렇게 재미있지 않다 . 인생을 경계선 없이 살면 기쁨이 덜하다.먹고싶은대로 다 먹을 수있다면 먹고싶은 것을 먹는데 무슨 재미가 있겠나 - 톰행크스성공의 비결은 단 한 가지 잘할 수 있는 일에 광적으로 집중하는 것이다-톰 모나건삶이 있는 한 희망은 있다 -키케로돈이란 바닷물과도 같다. 그것은 마시면 마실수록 목이 말라진다.-쇼펜하우어모든것들에는 나름의 경이로움과 심지어 어둠과 침묵이 있고 내가 어떤 상태에 있더라도 나는 그속에서 만족하는 법을 배운다-헬렌켈러화가 날 때는 100까지 세라. 최악일 때는 욕설을 퍼부어라. -마크 트웨인피할수 없으면 즐겨라 - 로버트 엘리엇먹고 싶은것을 다 먹는 것은 그렇게 재미있지 않다 . 인생을 경계선 없이 살면 기쁨이 덜하다.먹고싶은대로 다 먹을 수있다면 먹고싶은 것을 먹는데 무슨 재미가 있겠나 - 톰행크스진짜 문제는 사람들의 마음이다.그것은 절대로 물리학이나 윤리학의 문제가 아니다.-아인슈타인행복의 문이 하나 닫히면 다른 문이 열린다 그러나 우리는 종종 닫힌 문을 멍하니 바라보다가우리를 향해 열린 문을 보지 못하게 된다 - 헬렌켈러너무 소심하고 까다롭게 자신의 행동을 고민하지 말라모든 인생은 실험이다 . 더많이 실험할수록 더나아진다-랄프 왈도 에머슨고난의 시기에 동요하지 않는 것신은 용기있는자를 결코 버리지 않는다 -켄러먹고 싶은것을 다 먹는 것은 그렇게 재미있지 않다 . 인생을 경계선 없이 살면 기쁨이 덜하다.먹고싶은대로 다 먹을 수있다면 먹고싶은 것을 먹는데 무슨 재미가 있겠나 - 톰행크스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