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미지셀프 - 상세페이지 제작업체

반도체 적자 쇼크

0 1159




597768_1677910323.jpg



먼저핀꽃은 먼저진다 남보다 먼저 공을 세우려고 조급히 서둘것이 아니다-채근담당신이 할수 있다고 믿든 할수 없다고 믿든 믿는 대로 될것이다.- 헨리 포드먹고 싶은것을 다 먹는 것은 그렇게 재미있지 않다 . 인생을 경계선 없이 살면 기쁨이 덜하다.먹고싶은대로 다 먹을 수있다면 먹고싶은 것을 먹는데 무슨 재미가 있겠나 - 톰행크스자신의 본성이 어떤것이든 그에 충실하라 . 자신이 가진 재능의 끈을 놓아 버리지 마라. 본성이 이끄는 대로 따르면 성공할것이다 -시드니 스미스흔히 사람들은 기회를 기다리고 있지만 기회는 기다리는사람에게 잡히지 않는 법이다.우리는 기회를 기다리는 사람이 되기 전에 기회를 얻을 수 있는실력을 갖춰야 한다.일에 더 열중하는 사람이 되어야한다.-안창호인생에 뜻을 세우는데 있어 늦은 때라곤 없다 - 볼드윈꿈을 계속 간직하고 있으면 반드시 실현할 때가 온다. -괴테세상은 고통으로 가득하지만 그것을 극복하는 사람들로도 가득하다- 헨렌켈러단순하게 살라. 쓸데없는 절차와 일 때문에 얼마나 복잡한 삶을 살아가는가?-이드리스 샤흐절대 어제를 후회하지 마라. 인생은 오늘의 내 안에 있고 내일은 스스로 만드는것이다-L론허바드일하는 시간과 노는 시간을 뚜렷이 구분하라 시간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매순간을 즐겁게보내고 유용하게 활용하라 그러면 젋은 날은 유쾌함으로 가득찰것이고 늙어서도 후회할 일이적어질것이며 비록 가난할 때라도 인생을 아름답게 살아갈수있다-루이사 메이올콧꿈을 계속 간직하고 있으면 반드시 실현할 때가 온다. -괴테자신의 본성이 어떤것이든 그에 충실하라 . 자신이 가진 재능의 끈을 놓아 버리지 마라. 본성이 이끄는 대로 따르면 성공할것이다 -시드니 스미스피할수 없으면 즐겨라 - 로버트 엘리엇직접 눈으로 본 일도 오히려 참인지 아닌지염려스러운데 더구나 등뒤에서 남이 말하는것이야 어찌 이것을 깊이 믿을 수 있으랴?-명심보감-내가 헛되이 보낸 오늘은 어제 죽어간 이들이그토록 바라던 하루이다 단 하루면 인간적인 모든 것을 멸망시킬수도 다시 소생시킬수도 있다-소포클레스사람이 여행을 하는 것은 도착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여행하기 위해서이다. -괴테행복은 결코 많고 큰데만 있는 것이 아니다 작은 것을 가지고도 고마워 하고 만족할 줄 안다면그는 행복한 사람이다여백과 공간의 아름다움은 단순함과 간소함에 있다법정스님 - 홀로사는 즐거움 에서단순하게 살아라. 현대인은 쓸데없는 절차와 일 때문에 얼마나 복잡한 삶을 살아가는가-이드리스 샤흐진정으로 웃으려면 고통을 참아야하며 나아가 고통을 즐길 줄 알아야 해 -찰리 채플린

0